기획/특집

특집| 주얼리 ‘판매왕’의 비결, ‘코디’ 2, 피부 색에 따른 주얼리 코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귀금속보석신문 댓글 0건 조회 211회 작성일 24-05-27 21:53

본문

자신에 대한 긍정주의 확산, ‘각자가 패션 리더’ 주목

모든 스타일 융합과 공존, 어떤 것이 정답이라고 말하기 어려워 


6afac061dd86325b341a6d7b430430bc_1716814392_7823.png
 

▶ 노란 피부나, 살색 베이지색 피부의 경우 

노란 피부나, 살색 베이지색 피부의 경우는 웜톤(따뜻한 톤) 보석들이 잘 아울린다. 

웜톤 보석으로는 핑크, 레드 계열인, 핑크 사파이어, 로즈쿼츠, 핑크 다이아몬드, 가넷, 장미석 등이 있다. 

이 보석들은 피부에 붉은 톤을 더해주어, 생동감과 탄력 있는 컬러감을 연출해 준다. 

이러한 피부색에 어울리는 금 컬러로는 로즈골드, 화이트골드, 골드 순이라고 볼 수 있다.


▶ 핑크나 붉은 톤 피부의 경우

핑크나 붉은 톤 피부의 경우는 쿨톤(차가운 톤) 보석들이 잘 아울린다. 

쿨톤 보석으로는 그린 초록 계열의 그린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비취 등이 있다.

쿨톤 보석들은 핑크나 붉은 톤 피부를, 맑은 피부 톤으로 연출되도록 해 주면서, 부드러운 느낌을 주게 된다. 

어울리는 금 컬러는 화이트골드, 골드, 로즈골드 순이라고 볼 수 있다.


▶ 고객 스타일에 맞는 코디가 핵심

모든 스타일이 융합되고 공존하는 시대인 만큼 어떤 것이 정답이라고 말할 수 있는 스타일은 없다. 

최근 고객들 사이에서 자신의 몸에 대한 긍정주의가 확산되면서 고객들이 패션을 창조하는 리더로서 스스로를 자기 스타일대로 연출하기도 하는 추세이기 때문이기도 하다. 이에 착용하는 고객에게 알맞는 주얼리를 추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하겠다. 착용자의 이미지에 맞는 컬러, 보석, 디자인을 매칭하고 체형, 의상, 계절에 맞는 주얼리를 추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