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

특집| 주얼리 ‘판매왕’의 비결, ‘코디’ 3, 의상 종류별, 체형별, 계절별 코디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귀금속보석신문 댓글 0건 조회 71회 작성일 24-05-27 21:51

본문

상큼한 봄, 파스텔톤 보석과 화이트 골드 귀걸이 연출

여름에는 화이트골드와 강한 컬러보석 팔찌와 목걸이 추천


6afac061dd86325b341a6d7b430430bc_1716814249_7674.png
 

■ 의상종류별 주얼리 코디법? 

▶ 캐주얼에 어울리는 주얼리 코디네이션으로, 가는 패션형의 컬러풀한 레이어드 반지와 가는 패션줄 팔찌, 길이가 있는 귀걸이와 심플한 목걸이를 추천한다. 금의 컬러로 반지, 목걸이, 귀걸이, 팔찌를 자연스럽게 매칭해 주면 좋다. 

이때 목걸이와 귀걸이를 하나의 구성으로, 반지와 팔찌를 하나의 디자인으로 보는 것이 좋다. 캐주얼한 의상의 포인트는, 가는 선의 느낌을 확대하여 코디네이션해 주는 것이다.

▶ 정장형 코디네이션으로는 절제된 심플한 연출법이 좋다. 반지, 목걸이, 귀걸이, 팔찌 세트를 활용하기보다는 단품을 통해 연출하는 것이 코디 포인트가 된다. 

얼굴을 강조하고 싶다면, 목걸이와 귀걸이를 코디 포인트로 연출하고, 체형을 강조하고 싶다면, 목걸이와 팔찌를 함께 연출하면 좋다. 단아한 아름다움을 부각시키고 싶다면 반지를 통해 연출하는 것이 좋다.


■ 체형별 주얼리 코디법

?체형별 주얼리 코디는, 주얼리로 고객들이 각자의 체형을 보완해, 패션을 완성할 수 있어, 가장 추천하는 코디네이션 방법이다. 작은 체형, 보통 체형, 큰 체형의 고객들이 주얼리 착용으로 착시 현상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작은 체형이라면 귀걸이의 길이를 길게 하는 것을 추천하고 큰 체형이라면 목걸이 줄의 길이를 길게 하는 것이 좋다. 마른 체형의 경우에는 볼륨감 있거나 둥근 모양의 진주 등을 활용하면 착시효과를 볼 수 있다.


■ 계절별 주얼리 코디법?

상큼한 봄에는 파스텔톤의 보석과 화이트골드, 로즈골드, 겹반지와 귀걸이 연출을 추천한다. 봄에는 다양한 꽃과 새싹들이 있기에 강한 보석을 조금 피하는 편이 좋다. 여름에는 화이트골드와 강한 컬러보석으로 이루어진 팔찌와 목걸이 연출을 추천한다. 가을에는 로즈골드, 화이트골드로 베이직한 컬러의 디자인 품목을, 겨울에는 진주와 로즈골드 제품들이 있는 롱 목걸이와 반지를 추천한다. 사계절 모두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는 패션 제품들을 원한다면 주로 단품을 통해 코디를 연출해 주는 편이 좋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