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추천상품/신상품/핫아이템

핫아이템 이 달의 핫 아이템 | 「㈜삼성금거래소」 상생형 대리점 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귀금속보석신문 댓글 0건 조회 635회 작성일 23-02-20 16:59

본문

“국내 최대 삼성금거래소가 상생 대리점 사업을 한대요”

맞춤형 개설 형태…기존 사업장의 대리점 전환, 샵인샵, 신규 창업 등 

2개 브랜드 전략…프리미엄 디자이너 브랜드, 대중적인 주얼리 브랜드

78년 업력 최고(最古) 전통·최고(最高)의 대국민 인지도·대기업 호반그룹 계열사의 최대(最大) 자본력 갖춰

ba5d80785fe602cfc2fde245ed1f3dd0_1676879958_9233.png

㈜삼성금거래소(대표 최은주)가 대중적인 주얼리 브랜드(공개 예정)를 신규 런칭하며, 대리점 사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프리미엄 디자이너 브랜드 쉐레(CHERET)와 더불어 새롭게 출시하는 대중적인 주얼리 브랜드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대리점들이 활성화되도록 다각도로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삼성금거래소는 대리점과 상생을 위한 차별화 혜택을 내세우고 있다. 파트너의 상황과 니즈에 맞추기 위해, 기존 귀금속 사업장의 대리점 전환, 샵인샵 형태, 신규 개설 등 맞춤형 대리점 개설 방식을 제안하고 있다. 


대리점별 최적화된 제품 공급 서비스도

㈜삼성금거래소가 지난 1월 대리점 사업 시작과 함께 바로 1호점 오픈을 확정했다. 그리고 연이은 대리점 신청 쇄도에 힘입어, 제2, 제3, 제4 대리점들을 속속 오픈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역량이 풍부한 전문 디자이너들과 첨단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대리점별 상황에 맞는 최적화된 제품들을 원스톱 서비스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78년 업력의 최고(最古)의 전통, ‘삼성금거래소’하면 소비자들이 알고 찾아오는 최고(最高)의 대국민 인지도, 대기업 호반그룹 계열사로서의 최대(最大) 자본력 및 신뢰도까지 갖추고 있다. 

이에 대해 ㈜삼성금거래소 관계자는 “우리 삼성금거래소는 창사 이래 언제나 소매점들과 상생하며 성장해 왔다는 아름다운 전통이 있다. 그 연장선에서 이번 대리점 사업에 동참하는 가맹점주들도 본사와 함께 꾸준히 성장하도록, 앞으로도 계속 상생 정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대리점 문의 | ㈜삼성금거래소 

070-4154-826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