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추천상품/신상품/핫아이템

신상품 ‘순금코인&바’와 ‘베젤’에 디자인을 입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67회 작성일 21-02-06 16:48

본문

박한 순금 디자인에서 벗어나, 다양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정교한 세공미까지 돋보여

스튜디오 반지꽃이 최근 순금 코인&18종과 그 코인&바를 감싸주는 13종류의 14k/18k 베젤(테두리) 모델들을 출시하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하나같이 작금의 소비자들의 눈높이와 새로운 스타일의 활용성을 제대로 반영한 제품들이라고 볼 수 있다.

지금까지 선물용이나 수집용 순금 제품들이라 하면 으레 복돼지, 부엉이, 거북이, 열쇠, 골드바, 돌반지 등과 같은 제품들이 대부분이었다. 그래서 일상적 장신구로 활용하기에 거리가 멀다라는 인식이 크게 자리 잡아 왔다.

이러한 흐름은 유행이 반복되는 코인목걸이의 경우도 예외는 아니었다. 그리스 로마나 기타 유럽의 불리온 주화가 14k/18k로 제작돼 공급되는 정도였고, 디자인의 변화도 크게 기대하기 어려웠다.

하지만 최근 스튜디오 반지꽃의 순금코인()14k/18k 코인 주얼리 라인이 출시되면서 항간의 이같은 인식에 큰 변화가 오게 됐다.

 

스튜디오 반지꽃의 골드코인()은 디자인 면에서 다양성의 폭을 크게 확대시켰다. 그래서 고대 신화에서부터 현대인들의 꿈과 사랑까지 다양한 테마의 아름다운 그림들이 새겨져 있다. 이러한 골드코인()는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고 볼 수 있다.

그래서 친지나 지인들의 생일, 졸업, 취직, 승진, 감사, 결혼 기념일 등 다양한 행사나 이벤트에 선물하기에 매우 적절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한 발 더 나아가 코인()14k 목걸이, 팔찌, 반지 등의 참(charm)으로 매칭한 주얼리도 출시하고 있다. 그래서 코인()가 일상의 주얼리로 편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한 것이 이 순금 코인() 라인의 핵심이다.

앞으로 짙은 황금빛 순금코인()에 새겨진 예쁜 그림, 코인()를 둘러싼 14k 로즈골드의 환상적인 콤비네이션, 그리고 정교한 세공미까지 어우러져 젊은 세대에게서도 사랑받는 주얼리로 자리잡아갈 것으로 보인다.

스튜디오 반지꽃은 계속 새롭게 진화하는 코인()과 코인()을 감싸는 14k 베젤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순금주얼리 카탈로그 요청 및 문의; 스튜디오 반지꽃02) 742-12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