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디자인

다이앤디 인터내셔널의 ‘다이아몬드 해외 위탁판매 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귀금속보석신문 댓글 0건 조회 176회 작성일 19-11-06 21:01

본문

 “당신의 다이아몬드 재고를 해외에 팔아드립니다!”

 국내 최초 다이아몬드 동영상 촬영 장비 도입, 해외 위탁판매 서비스 ‘활기’

a2538c0495b396ef615d0be7c3381959_1573041657_4915.JPG


“국내에서는 좀처럼 판매하기 힘든 등급의 다이아몬드가 있으시거나, 소장하고 있는 다이아몬드 중 거래가 좀더 빨리 이뤄지길 원하는 다이아몬드가 있으시다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매입뿐 아니라 위탁판매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유통 전문업체인 다이앤디 인터내셔널(대표 조영준)이 다이아몬드의 매입 및 판매 뿐 아니라, 위탁 판매 서비스까지 실시하고 나섰다. 이를 위해 이 회사는 최근 ‘비젼 360 촬영 시스템’을 도입하기도 했다.

보통 다이아몬드 거래는 감정서 내용을 기본으로 하여 거래가 이뤄진다. 기본적인 정보가 함축적으로 담겨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내포물(Crality, 클래러티)의 경우는 내포물의 위치와 크기에 따라 다이아몬드의 가치가 크게 달라질 수 있다. 즉 똑 같이 SI1 등급의 다이아몬드라 하더라도 구체적인 내포물 위치나, 크기에 따라 가치가 달라질 수 있다는 얘기다.
다이앤디 인터내셔널이 구비한 ‘촬영 시스템’은 이런 면에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를 줄 수 있다. 다이아몬드를 30배 이상까지 확대하여 촬영이 가능하다. 또 30배 이상의 크기로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따라서 이 시스템을 활용하면, 다이아몬드의 내포물 위치와 크기를 선명하게 파악할 수 있게 된다.
또 다이아몬드 색깔(컬러)의 경우도 이 시스템을 활용하면 직접 다이아몬드를 보는 것처럼 생생하게 실제 다이아몬드 색깔을 파악할 수 있게 된다.

“세계 100여 개 국가의 다이아몬드 딜러와 소매상이 항시 이용하는 방대한 네트워크(도매 쇼핑몰)에 고객님의 상품을 올려드리겠습니다. 딜러들은 우리가 올리는 다이아몬드 동영상을 통해 세계 어디서나 직접 눈으로 상품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좀더 신뢰감있게, 그리고 신속하게 판매가 이뤄지도록 돕겠습니다.”

조영준 대표는 이 시스템을 활용한 다이아몬드 동영상을 쇼핑몰에 올리기 시작한 이후, 해외 위탁 판매가 더욱 활기를 띠고 있다고 말했다. 참고로 위탁된 다이아몬드가 팔릴 경우, 해외 판매 수수료는 판매가의 3%다.
한편 이 회사는 2006년 이래 캐럿 이상의 GIA 다이아몬드를 주로 유통해 왔다.


문의 | 02-3675-333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