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 인터뷰 / 탐방 / 트렌드 코디 디자인

1/3의 주얼리 인들의 필수 앱으로 떠오른 “불리온뱅크” 앱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귀금속보석신문 댓글 0건 조회 444회 작성일 22-01-19 10:08

본문

“안 보면 손해 보는 앱! 돈 버는 앱!”

실시간 금 시세 안내 및 가장 저렴하고 편리하게 금을 매입하는 스마트폰 앱 시스템 
0.01g 단위로 금 배송 주문시스템과, 기다렸다가 원하는 가격에 편하게 금매입하는 시스템 갖춰


“주얼리 업체들은 일을 시작할 때부터 끝날 때까지 종일, 실시간 변동하는 금 가격에 대해 목말라 하는 습성을 갖고 있습니다. 그 분들에게 딱 맞는 아이템이 바로 ‘불리온뱅크’ 앱입니다.”
불리온뱅크 유동수 대표의 얘기다. 이같은 시스템은 스마트 폰 시대에나 가능한 일이다. 현재도 전화를 하면 실시간으로 금시세를 안내해주는 시스템이 있긴 하다. 그리고 실시간으로 국제 금가격을 볼 수 있는 정보터미널(로이터, 인포믹스, 불룸버그) 서비스도 있다.
하지만 이같은 정보 터미널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많은 비용이 들게 마련이다.
그런데 불리온뱅크 앱 시스템은 완전 무료다. 스마트폰에서 앱을 다운받아 놓으면 언제든 실시간으로 국제 금 시세를 알 수 있다.
그런데 이 앱은 금 시세 뿐 아니라, 전국 최저 시세로 금 거래를 할 수 있는 앱이기도 하다.


b374ba888d9f42421303f725fb8a0918_1642554492_3077.png 


“돈버는 앱 꼭 다운 받으세요”
“금 거래 시 통화도, 온라인 송금의 수고로움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볍게 주식거래처럼 불리온뱅크 앱을 통해 송금 및 금 배송 주문까지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실물 금 거래를 할 수 있는 진일보된 스마트폰 앱 시스템이다. 실시간으로 국제 금 시세를 반영해, 수량과 크기에 제한 없이 자유롭게 금을 작은 단위로 저렴한 가격으로 거래할 수 있다.
매입한 금을 0.01g 단위로 잘게 나누어 타인의 계좌로 전달하거나, 출고해 배송해주는 기능도 있다.
금을 거래하는 도매 업체에 전화로 시세를 문의하고 조건이 맞는 경우 입금하거나, 아니면 카드를 들고 가서 결제한 후에, 금을 받으러 다니지 않아도 되는 방식인 것이다.
“또한 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 사전에 자신이 구매하고자 하는 최저 가격을 설정해 두면, 주식처럼 가격의 움직임에 따라, 자동적으로 본인이 원하는 최저가격에 맞춰 매입이 이뤄지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 같은 ‘불리온뱅크’ 앱 시스템은 예전에는 정말 상상할 수도 없는 시스템이다. 실시간 금시세 안내 뿐 아니라, 실시간으로 가장 저렴하고 편리하게 금을 매입하는 시스템, 0.01g 단위로 금 배송 주문시스템, 또 원하는 가격에 금 매입을 할 수 있는 시스템까지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이에 따라 이 앱 시스템은 빠른 기간 내에 국내 주얼리 앱 시스템 중 가장 핫한 앱 시스템으로 등극했다. 출시한 지 6개월도 안되어 전국 주얼리 사업자 중 1/3에 이르는 사업자들이 이용하게 된 인기있는 아이템이 된 것이다.
이 아이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먼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아이폰의 ‘애플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은 다음 불리온뱅크의 인증을 받으면 된다.


문의 | 02-744-5544(445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