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주얼리 업계 흐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64회 작성일 21-07-12 15:45

본문

우리나라 주얼리 업계 대표하는 단체장협의회의 홈페이지 오픈

우리나라 주얼리 업계를 대표하는 (사)한국귀금속보석단체장협의회(회장 오효근, 단협)가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홈피 이곳 저곳을 둘러보면 업계 전체의 흐름이 한 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구성됐다. 

단협의 역사와 18개에 이르는 회원 단체들, 그리고 그 단체들의 구체적인 면면도 알 수 있도록 소개돼 있다. 

‘단협 뉴스’ 카테고리에 들어가보면, 단협의 공지사항부터 행사일정, 포토갤러리 메뉴가 펼쳐져 있다. 그리고 ‘주얼리 투데이’ 메뉴에는 그 날 그 날의 전체 업계의 동정이 소개되고 있다. 

자료실 카테고리에서는 한국 주얼리 100년사, 주얼리 관련 정보, 주얼리 관련 서식과 같은 메뉴가 포함돼 있다.

이와 관련해 단협 오효근 회장은 “그 동안 대외적으로 소통의 창구가 없어서 어려움이 있었다”라고 말하고,

 “앞으로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대외적인 소통을 더욱 활성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아울러 이외에도 앞으로 주얼리 산업 종사자들의 관심사항과 단협 회원들 간의 정보공유를 더욱 강화하여, 

산업의 발전으로 이어지는 소통의 장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각오를 내비쳤다. 

김성기 사무총장은 “업체 광고란을 신설하여 광고 수익금을 관리운영비용으로 사용할 예정이며, 

한국주얼리100년사 편찬을 후원해주는 업체에게도 광고를 올릴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문의 | 사무총장 김성기 010-7472-2302 

홈페이지 주소: www.jca.or.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