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주얼리 분야 우수인재 양성 위한 ‘월곡주얼리장학생’ 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46회 작성일 21-03-10 00:10

본문

월곡주얼리진흥재단, 1년간 매월 대학생 20만원, 고교생 15만원 장학금 지급, 3월 말까지 모집

(재)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이하 ‘월곡재단’)이 주얼리 분야 우수인재를 양성하고, 주얼리 산업으로의 진출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올해부터 ‘월곡주얼리장학생’ 사업을 신설 운영한다.

‘월곡주얼리장학생’은 월곡재단이 장학생을 직접 선발하고 지원하는 장학사업이다. 주얼리 분야 진학이나 취업, 창업 등의 꿈을 가진 청소년과 청년에게 성장과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만든 장학 제도다. 오는 3월 31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그래서 주얼리 분야의 꿈을 이루기 위한 계획과 준비, 역량과 잠재력이 있는 고등학생과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학생은 ‘월곡주얼리장학생 꿈 계획서(소정양식)’를 꼼꼼하게 작성하고, 관련서류와 함께 이메일(wjf.contact@gmail.com)로 신청하면 된다. 

‘월곡주얼리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간(12개월) 매월 소정의 장학금(고등학생 월 15만원, 대학생 월 20만원)을 지급받게 된다. 그리고 꿈을 위한 성장일기인 ‘드림스토리’를 작성하면서 꿈에 도전하는 여정을 재단과 함께 공유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별도의 멘토링과 교육 등의 프로그램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장학생 선발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월곡재단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거나 장학사업 담당부서로 문의(02-747-1859)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