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브랜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감정서의 새 브랜드 「ANGEL DIAMOND」 런칭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귀금속보석신문 댓글 0건 조회 91회 작성일 22-01-19 09:54

본문

㈜미래보석감정원, “「ANGEL(엔젤) DIAMOND」는 천사의 정직과 신뢰 의미하는 감정서 브랜드”

“KS 규격의 객관적이고 일관성 있는 국제적 수준의, 정직한 다이아몬드 감정 위해 계속 노력”


㈜미래보석감정원(원장 구창식, 이하 미래감정원)이 2022년 새해를 맞이하여, 자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합성다이아몬드) 감정서 브랜드, 「ANGEL DIAMOND(앤젤 다이아몬드)」를 새로이 런칭했다.
미래감정원 구창식 원장은 “「ANGEL DIAMOND」는 이름 그대로 천사의 정직과 신뢰를 의미하는 감정서 브랜드”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탄생 과정만 다를 뿐, 천연 다이아몬드와 성질이나 외양이 똑 같은 다이아몬드”라면서, “그러면 그럴수록 더욱더 정직과 신뢰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감정에 임해야 할 것”이라는 각오를 밝혔다.


b374ba888d9f42421303f725fb8a0918_1642553689_7927.png 


이미 이 감정원은 지난 1999년 개원했을 때부터 언제나 진실과 과학에 기반한 정직한 감정 시스템을 일관되게 견지해온 감정원으로 정평이 나 있다.
그래서 지난 2015년 한국귀금속보석단체장협의회에서 「KS규격 다이아몬드 단체인증」 시스템을 도입하고자 할 때 적극 참여했다. 이미 진즉부터 우리나라 감정업계는 “다이아몬드 자체가 아닌 의뢰인의 면면에 따라 감정 기준이 달라진다”는 일반 감정원들에 대한 뿌리깊은 불신이 팽배해 있는 상황이었다.
이런 상황에서 미래감정원은 국가가 인증한 KS규격에 따른 다이아몬드 감정 시스템을 국내에 확산시키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그래서 이 감정원은 국제적으로 정평이 나있는 미국 GIA와 똑 같은 마스터 스톤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국제적인 기준의 객관적이고, 일관성있는 감정을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KS규격 다이아몬드 단체인증」 감정원으로서...

이어 수년 전부터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국내 유통이 활발하게 이뤄지기 시작하자, 올바른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유통을 위해서도 적극 매진해 왔다.
전문가들이 아니면 구별하기 어려울 정도로 천연 다이아몬드와 성질이 똑같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가, 천연 다이아몬드와 구별되지 않고 유통되면,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심각한 불신을 얻게 될 것이라는 우려 때문이었다.
이런 상황에서 구 원장은 “적어도 우리 「ANGEL DIAMOND」 감정서 브랜드만큼은 국가가 인정하는 KS 규격에 맞는 감정서를 발급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하고, “이를 통해 국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올바른 유통을 위해 적극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 이 감정원에서는 유수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유통업체들과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신뢰감있는 감정서 발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감정원과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업체들은 「다미젬」, 「반지야 놀자」, 「KC랩그로운 다이아몬드」, 「히트 다이아몬드」, 「LabNet」, 「트리플나인」 등이다.


문의 | 02) 766- 333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