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브랜드

「유앤지」의 ‘순금 주얼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9회 작성일 21-08-23 14:55

본문

“무지갯빛이 마법같이 피어나는 반지!”

다이아몬드 커팅의 원조기업 「유앤지」, 세상에 없던 독창적인 순금 반지 출시


04319ff1aaf39ebf7d39de045c5c8d13_1629698109_1693.jpg
 


“도대체 이런 반지가 세상에 어떻게 가능한 거지. 지금껏 한 번도 보지 못한 반지들이네”
보는 사람마다 찬탄을 금치 못하는 반지가 나왔다. 「유앤지」가 새로이 출시한 순금 반지들이다. 

“진정한 홀로그램 주얼리를 이제야 보게 됐다”
홀로그램 주얼리란 보는 각도에 따라 제품의 형상이 달리 보이는 주얼리를 말한다. 이 제품들에 빛을 비추면 무지갯빛이 마법같이 펼쳐져 피어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초당 250번씩 회전하는 다이아몬드 커팅 과정에서 발생하는 열감에 따라, 아름다운 무지개 색이 자연스럽게 뿜어 나오게 되지요.”
국내에서는 이같이 고속으로 회전하는 다이아몬드 커팅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곳은, 이 곳 밖에 없다. 게다가 다이아몬드 날이 고속으로 회전하면서 커팅을 하게 되니, 평평한 반지 표면의 가운데 부분이 볼록 튀어나와 보이는 착시현상까지 일으킨다. 

이번에 이 회사가 개발한 반지들은 모두 25가지 종류에 이른다. 우리나라 다이아몬드 커팅의 원조 기업답게, 이 회사는 이 회사만의 매우 다양한 커팅 시스템들을 갖추고 있다. 
그래서  그 커팅 기술들을 상호 융합하여 매우 독특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의 제품들을 만들어내고 있다. 

반지 표면에 둥그런 150개의 가느다란 실선이 직선 또는 지그재그로 새겨진 제품, 반지 표면의 양쪽 가장자리 뿐 아니라 표면의 중앙에도 홀로그램 커팅 처리가 돼 있는 제품들을 접할 수 있다. 
또 제품 표면 이 곳 저 곳에 동그란 홈을 냈는데, 꼭 다이아몬드를 세팅해놓은 것처럼 광채가 유별나게 번쩍거린다.  

“다이아몬드 날이 돌면서 커팅하는 후라이커팅 시스템 뿐 아니라, 다이아몬드 날과 제품이 함께 도는 액션커팅 시스템, 또 다이아몬드 날은 정지돼 있고, 제품이 돌면서 커팅이 이뤄지는 딜커팅 시스템들 등을 자유자재로 구사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수없이 많은 퀄리티 높은 제품들이 계속 잇따라 출시될 예정입니다.” 
문의 | 02-742-25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