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브랜드

베이비 & 펫 주얼리’의 새 지평을 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7회 작성일 21-07-12 16:08

본문

㈜골드지기, 자체 카탈로그 제6집 발간, 요즘 뜨고 있는 펫 주얼리 제품들도 선보여

㈜골드지기가 자체 카탈로그 제6집을 전자 카탈로그 형식으로 발간했다. 이 회사는 그 동안 베이비 주얼리 분야에서 매우 독창적인 캐릭터 제품들을 선보여 왔다고 평가받아 왔다. 

그런데 이 회사는 이번에 베이비 주얼리 뿐 아니라 요즘 수요가 가파르게 커지고 있는 펫 주얼리 제품들도 선보이고 있다.  

우선 이 카탈로그에는 앙증맞게 디자인된 수없이 많은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다.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금방 손을 뻗고 싶은 마음이 들 수밖에 없는 주얼리들이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코끼리, 토끼, 공룡, 악어, 다람쥐, 펭귄과 같은 동물 캐릭터. 포크레인, 레미콘, 불도저, 경찰차, 소방차와 같은 중장비 및 차량 캐릭터. 또 쥐, 소, 호랑이, 토끼, 용과 같은 아이들의 출생과 연관된 12간지 캐릭터 주얼리들이 소개되고 있다. 

그리고 주기도문, 반야심경 등을 새겨 넣은 베이비 종교 주얼리, 아이의 이름이나 12간지 동물들을 각인한 아기 이니셜 주얼리들도 수록돼 있다. 

특히 특허받은 경첩 주얼리가 돋보인다. 앞면과 뒷면이 자석으로 찰싹 달라붙게 돼있는데, 앞면에는 가족사진, 아이들이 그린 그림, 돌잡이 물품 등 고객이 선호하는 디자인을 각인할 수 있고, 뒷면에는 아이의 생일, 탄생시간, 태어날 때의 무게, 아빠 엄마의 전화번호 등을 새길 수 있다. 

어떤 내용이든 주문형으로 각인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요즘 뜨고 있는 펫 주얼리도 소개되고 있다. 기르고 있는 반려동물의 품종에 따른 캐릭터들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제품의 뒷면엔 동물의 이름, 보호자 연락처 등을 새긴다.

아울러 펫맘 주얼리들도 선보이고 있다. 강아지나 고양이를 모티브로 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해 귀걸이 목걸이 주얼리들을 만들었다. 

한편 ㈜골드지기는 1997년 창업한 이래, 이니셜 주얼리와 베이비 주얼리 분야의 강자로 업계의 발전을 주도해 왔다. 

문의 | 02-743-7883(7884)


*** 전화를 하거나, 카톡 친구를 맺으면 이번에 발간된 이 회사의 전자 카탈로그 제6집을 받아볼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