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브랜드

핸드폰으로도 다이아몬드 가격정보 확인 및 구매 가능해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18회 작성일 21-02-06 17:28

본문

「다비스다이아몬드」 1,400개 다이아몬드 가격 정보 실시간 확인 및 구매하는 사이트 오픈

다이아몬드 도매 가격 사이트, 다이아민족


7f9d51d17cb5ccb72ca1fb2b29e6b3ad_1612600092_6688.jpg



다이아몬드 수입 1위 도매 업체인 ()다비스다이아몬드(대표 홍연호)가 지난 817일 다이아몬드 도매가격 사이트 '다이아민족'( www.diamin.co.kr)을 오픈했다.

다이아민족 사이트는 핸드폰과 온라인으로 다이아몬드 도매가격을 실시간으로 알아 볼 수 있도록 하는 사이트다. 다비스다이아몬드에서 취급하는 다이아몬드 중 1,400여 개의 엄선된 다이아몬드 가격이 실시간으로 올라가 있다. 거기에다 필요할 경우 주문까지 넣을 수 있도록 했다.  

 

소비 패턴의 변화에 따라 고객들의 다이아몬드 가격과 상품 정보에 대한 니즈도 커지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다비스다이아몬드는 고객의 상품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그동안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왔다. 그러다가 2019년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고객의 편의성을 배가할 수 있는 새로운 유통 시스템의 필요성을 두고 고민하게 됐다.

이런 가운데 코로나19의 여파로 업계가 더 큰 어려움에 빠지게 됐다. 이런 상황에서 소매점들에게 도매 가격 사이트가 더욱 필요로 하겠다는 생각에 다비스다이아몬드는 전사적으로 힘을 집중하여 다이아민족 사이트를 오픈하게 된 것이다.

 

언제 어디서든 다이아민족찾으세요

다이아민족의 장점은 무엇보다 고객들이 때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온라인에서 편하게 다이아몬드의 도매가격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는 점이다.

그 동안에는 소매상들 입장에서 금 가격에 대한 접근은 무척 쉬웠지만, 세부적인 다이아몬드 가격 정보에 대한 접근은 언제나 어려웠던 게 현실이었다. 이런 상황에서 다비스다이아몬드는 핸드폰이나 매장의 PC를 통해 휴무일에 상관없이 다이아몬드 가격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구매를 원할 경우 1400가지 이상의 다이아몬드 중에서 방문이나 전화를 할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그리고 주문의 각 단계마다 자동으로 문자까지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도 마련했다. 이에 따라 이 사이트는 그동안 다이아몬드 정보 접근이 쉽지 않았던 전국의 수많은 소매업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대해 다비스다이아몬드 관계자는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어려운 때에 다이아민족을 통해 주얼리 업계가 비대면으로도 서로 협력하고 상생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이아민족은 비투비(B to B) 다이아몬드 도매가격 사이트로 주얼리업계에서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사업자만 회원제로 등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따라서 회원가입은 무료이지만 가입을 할 때에는 본사의 확인 절차가 필요하다.

회원가입 신청은 온라인(www.diamin.co.kr) 상에서 하면 된다. (문의 070-7435-180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