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브랜드

천연보석 주얼리 전문 브랜드 “앙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81회 작성일 21-02-06 17:13

본문

“앙뜨”만의 젊고 트렌디한 보석 세상! 보석 전문가답게 아름다운 보석의 특수 효과를 탁월하게 디자인하다

종로에는 숨은 강자들이 참 많다. 이들은 요란하게 홍보도 할 필요가 없다. 그러면서 소리 소문 없이 자기만의 영역을 계속 넓혀가고 있다.

천연보석 주얼리 전문 브랜드 앙뜨가 바로 그러한 업체다.

 

미술학 석사와 보석공학 박사 출신

이 회사 신미영 대표는 대학에서 보석 공학을 전공했다. 그리고 대학원에서는 디자인 감각을 키우기 위해 미술학 석사 과정을 거쳤다. 그리고 박사 과정은 보석 공학을 다시 전공했다.

그러다보니 신 대표는 보석 분야에 폭넓은 안목을 키울 수 있었다. 아울러 디자인 분야에서도 남다른 기량을 키울 수 있었다.

그래서 그의 고객층은 매우 깊은 편이다. 그가 공급하는 주얼리 제품들은 고객들 사이에서 비교적 선호도가 높다.

그는 대학원 과정 때에도 이미 마니아가 형성돼 있었다. 이 같은 마니아가 쭉 쌓이게 돼 그는 그리 어렵지 않게 창업에까지 이를 수 있었다.

 

우리는 보석 그 자체의 아름다움을 중시합니다. 사람들은 대부분 다이아몬드, 사파이어와 같이 정평이 나 있는 보석들에 주로 관심을 갖습니다.

하지만 아름다움만을 놓고 본다면 우리는 그 같은 보석들보다도 더 아름다운 보석들을 도처에서 다양하게 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가 다루는 보석들의 폭은 매우 넓다. 터키석이나 말라카이트 등 보석의 특수효과가 있는 보석을 선호하는 편이다. 그러다보니 가격은 매우 대중적이면서도, 값어치는 값비싼 보석 제품들 이상으로 매우 고급스러워 보이는 제품들을 많이 만든다.

 

명품 브랜드의 보석세팅 기술 도입

이 회사의 보석 세팅법은 탁월하다. 1.2~2.0mm의 작은 멜리 다이아몬드도 크기나 개수에 상관없이 손기술로 매우 정교하게 보석들을 세팅할 수 있다.

주로 천연보석들을 다루다보니 남다른 보석 세팅 기술을 쌓아왔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티파니, 까르띠에 등 명품 브랜드들에서 보석을 세팅하는 방법인 마이크로 조각 세팅법을 도입했습니다.”

 

앙뜨는 보석에 대한 깊은 조예와 탁월한 디자인 감각으로 앙뜨만의 젊고 트렌디한 보석 세상을 열어가고 있다.

 

문의 02- 742- 1777 #앙뜨종로[인스타그램, 카카오친구 검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