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브랜드

가맹점 정보 | 「원스탑주얼리&리페어(수리)센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귀금속보석신문 댓글 0건 조회 576회 작성일 20-08-10 13:16

본문

국내 최대 대형마트 이마트에 입점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라!

업계 최초 주얼리 판매점과 수리점 병행하는 시스템, 이마트도 ‘유망 아이템’으로 예상 



55dd23b387c7faec368ab2174f05b5b1_1597032956_7676.PNG
 


​“국내 최대 유통 대기업인 이마트에 입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그것도 주얼리 판매점과 주얼리 수리점을 병행하는 전문 브랜드입니다. 이미 서울의 이마트 가든파이브점과 경기도 안성 이마트점 두 곳에 매장을 오픈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원스탑주얼리&리페어센터」에 대해 소비자들이 열광하고 있는 게 확연해지고 있다. 이마트라는 집객 효과가 뛰어난 곳에서 주얼리점과 수리센터를 병행하고 있다는 시스템이 시너지 효과를 거두고 있기 때문이다. 


“지난 해에 이마트에 입점한 「원스탑리페어센터」가 꽤 인기를 끌었어요. 고가의 주얼리 수리를 맡길 데가 미덥지 않았던 소비자들의 수요가 꽤 컸던 것이지요. 이전의 주얼리 수리는 규격화돼 있지 않고, 주얼리를 사면 AS 개념으로 수리해주는 게 관행이지 않았습니까. 

그러다보니 주얼리를 사지 않은 상태에서는 주얼리 수리를 맡기기가 여간 어려운 게 아니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그러한 고객들이 「원스탑리페어센터」를 보고 반가워 했던 것이지요.”


이 회사는 도/소매를 했던 판매 경험과 지난 해 이마트에서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현대화된 수리업체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올해 또 다시 국내 최초의 사업 모델을 제시하게 됐다. 

주얼리 판매와 수리를 결합한 사업 형태로 국내 최대의 유통업체인 이마트와 재계약을 체결하게 된 것이다. 

주얼리 판매는 <원스탑주얼리>로, 주얼리 수리는 기존과 동일한 <원스탑리페어센터>로 공간을 나누어 업무를 진행하는 시스템을 도입하게 됐다


“사실 대형 마트에 입점하면 비용이 큰 부담이었습니다. 집객 효과는 크지만, 만만치 않은 수수료 부담이 입점업체들에게 큰 부담이었지요. 하지만 이번에 「원스탑주얼리&리페어센터」와 함께 하는 분들에게는 수수료 체계가 아닌 소정의 월 임대 비용이 적용됩니다. 합리적인 창업비용과 운영비용이 들어가는 시스템인 것이지요”


이같은 시스템에 대해 이마트 측도 꽤 희망적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온라인 몰의 활성화로 대형 마트들도 서로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 그런 상황에서 이마트는 여타의 대형 마트들보다도 먼저 「원스탑주얼리&리페어센터」와 손을 잡게 됐다. 


이미 이마트는 지난 해에 이마트에 입점하여 영업을 진행한 바 있는 <원스탑리페어센터>의 경쟁력을 충분히 확인할 수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래서 주얼리점과 수리점을 병행하는 새 아이템의 성공할 가능성을 매우 높게 보고 있다. 




문의 | 02-747-282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