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브랜드

2020년을 빛낼 브랜드 - 귀금속 상가에 특화된 「이노블」 CCTV와‘ENB 무선 아이캠’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귀금속보석신문 댓글 0건 조회 1,415회 작성일 20-03-03 08:58

본문

20-40% 가격 저렴하고 기능과 서비스 탁월!

 재계약시 50% 할인도, 2월 한달 신청자 1-3대 카메라 설치비 무료 이벤트 실시



“이 렌탈용 CCTV는 질과 서비스는 매우 뛰어나면서도 가격은 매우 저렴합니다. 또 ‘ENB 무선 아이캠’은 주얼리 매장과 공장에서 겪는 많은 애로 사항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기술력과 기능이 매우 탁월한 제품입니다.”
㈜이노블 트레이딩 양택균 대표에 의해 개발된 ‘렌탈용 CCTV’와 ‘ENB 무선 아이캠’이다. 양 대표는 30여년 이상 주얼리 제조업 및 매장운영 경험을 살려 귀금속업계에 특화된 이같은 장비들을 개발했다.
우선 양 대표가 출시한  렌탈용 CCTV의 상품의 질과 서비스 내역, 가격 조건 등을 살펴 보자. 요즘 CCTV 업계의 쟁탈전이 무척 뜨겁다. 저마다 더 좋은 화소, 서비스, 가격 등을 내세우고 있다.
하지만 기존 업체들이 설치하고 있는 CCTV들은 대부분 110만- 200만 화소를 넘지 않고 있다. 한데 이노블에서 최근 출시한 CCTV는 300만 화소의 가장 높은 선명도를 자랑하고 있다. 아울러 이 회사의  CCTV는 최대 1개월까지는 영상 데이터 보관이 가능하다.
하지만 일반 CCTV 회사들은 1주일 단위로 데이터를 제공할 뿐 아니라, 그 이상 기간의 데이터를 요구하면 추가 비용을 요구하고 있다.
특히 이 회사 CCTV 제품은 가격 경쟁력이 매우 높다. 일반적으로 4개의 CCTV 세트 상품 기준 월 렌탈 비용이 4만원-6만원 정도 한다. 한데 이 회사 제품들은 세트 상품 기준 월 렌탈료가 3만 2천원(ENVR 기종)에 불과해 기존 브랜드들에 비해 20-40%나 저렴하다. 게다가 이 회사는 3년의 약정기간이 끝난 후 재계약 시 렌탈료를 50%나 할인해 준다.
반면 타 회사들의 경우는 약정 기간이 끝나면 제품을 반환하거나, 계속 동일하게 렌탈료를 내야 한다.


탈부착 쉬운 무선 ‘ENB 아이캠’
“그 동안 주얼리 제품 계산을 할 때 돈을 맞게 줬니 안 줬니 하거나, 저울의 무게가 몇 그램이었는지를 놓고도 말이 많았습니다. 또 매장이나 공장에서의 도난 사건도 빈번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들을 모두 해소할 수 있도록 만든 게 이번에 출시된 ‘ENB 아이캠’입니다.”
이 회사의 ‘ENB 아이캠’은 우선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무선용이어서 탈부착이 매우 간편하다. 그래서 매대 가까이에 한 대만 설치해도 위와 같은 분쟁들을 얼마든지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웬만한 크기의 매장이나 공장에서도 이 ‘ENB 아이캠’을 두 대 정도만 설치하면 사각 지대가 없이 완벽하게 동정을 살펴볼 수 있다.
또 ‘ENB 아이캠’은 실시간 TV와 핸드폰을 통해 영상 및 음성 녹음까지 가능하며 스피커와 마이크 기능도 있다. 그래서 스피커와 마이크 버튼을 누르고 쌍방향 대화도 가능하다. 이 제품은 대당 가격이 35만원인데, 할부 판매도 가능하다.


지사 및 상품설치 문의 | 02-747-57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