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브랜드

이 달의 브랜드 | 국내 최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쇼핑몰 「랩넷」 오픈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귀금속보석신문 댓글 0건 조회 337회 작성일 23-01-16 19:45

본문

“이제 인터넷에서 실제 재고분 감정서까지 확인 후 구매 가능”

「랩넷」, 질 좋고 경쟁력 있는 가격대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판매와 다이아몬드 컨설팅 서비스까지 펼쳐

91a8987b646b50ca60029ebd59282b65_1673865883_0914.png
“「랩넷」 쇼핑몰을 통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도 인터넷이나 핸드폰으로, 실제 재고를 확인해 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됐습니다. 그리고 그 랩그로운 다이아몬드가 어떤 크기와 컬러, 커팅 등급, 투명도를 갖고 있는지, 해당 제품 감정서를 통해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전문 도매 업체인 「랩넷」이, 국내 최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쇼핑몰을 오픈했다. 
이 쇼핑몰에 들어가면, 광범위한 종류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들을 접할 수 있다. 이 회사는 0.3캐럿부터 3캐럿까지 1천여 종 이상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재고분과 다량의 멜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들을 확보하고 있다.
그리고 컬러도 DEF 컬러 등급의 양질의 컬러 등급 제품들만 거래하고 있고, 라운드(Round), 쿠션(Cushion), 마퀴즈(Marquise), 페어(Pear), 하트(Heart), 에메랄드(Emerald), 프린세스(Princess) 등 다양한 컷 모양의 다이아몬드들을 접할 수 있다.
게다가 화이트 뿐 아니라, 블루, 레드, 엘로우 컬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들도 구할 수 있다.   
이 회사 쇼핑몰에 올라가 있는 모든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정상적인 수입 통관 절차를 거친 제품들이다. 그리고 이 회사가 보유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에는 모두 GIA 또는 IGI 감정서가 첨부돼 있다. 
또한 쇼핑몰에 공개돼 있는 가격은 소비자 가격이다. 그래서 사업자 인증을 받고 회원 가입을 할 경우에만 도매 가격을 알 수 있다. 
그런데 이 회사 쇼핑몰 도매가격은 타사 대비 경쟁력이 높은 가격대라고 볼 수 있다. 대규모로 제품들을 수입하기 때문에, 유통 비용이 크게 절감된 결과다. 
또한 이 회사는 신뢰도가 매우 높은 회사다. 2002년부터 이스라엘에서 천연 다이아몬드 유통 경험을 쌓아 왔다. 
제품의 판매 뿐 아니라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관련 컨설팅 서비스도 펼치고 있다. 그런 면에서 이 회사 인터넷 홈페이지의 다음 문구가 매우 의미심장하다. 
“랩넷은 단순히 제품의 최저가를 제시하는 수준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이 수준을 뛰어넘어 고품질 서비스를 위한 전문적인 컨설팅을 전개하면서, 업계의 선도 사업자로 자리매김하는 게 목표입니다.”
문의 | 02-743-5989
※ 네이버 주소창에서 ‘랩넷 쇼핑몰’을 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